캐나다 훈장 수상자, 2,500만 달러 규모의 로또 맥스 잭팟 수상

캐나다 훈장 수상자, 2,500만 달러 규모의 로또 맥스 잭팟 수상

캐나다 훈장 수상자, 2,500만 달러 규모의 로또 맥스 잭팟 수상

Blog Article

온타리오 복권 및 게임 회사 역사상 처음으로 캐나다 훈장 장교가 온타리오에서 대규모 복권 당첨금을 받았습니다. 토론토의 찰스 코피는 2025년 1월 31일에 2,500만 달러 규모의 로또 맥스 잭팟에 당첨되었습니다.

친구와 가족에게 '찰리'로 알려진 81세의 코피는 차를 채우기 위해 동네 쉘 주유소에 들러 초콜릿 바를 집어 들고 가지고 있던 로또 맥스 티켓 몇 장을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셀프 스캐너에서 티켓을 확인했을 때 한 장은 당첨자가 아니었지만 다른 한 장은 당첨자가 아니었습니다. 저는 2만 5천 달러를 본 줄 알고 혼잣말로 '흥미롭네요!'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안경을 쓰지 않아서 안경을 꺼내서 2만 5천 달러짜리 티켓인 줄 알고 다시 확인했는데 2천 5백만 달러가 보였어요.

"문에 들어가자마자 가족에게 번호 확인을 도와달라고 요청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들은 제가 번호를 다시 확인하는 동안 번호를 읽어주었습니다. 마침내 티켓의 가치가 2,500만 달러라는 사실을 받아들였을 때 누군가 제 맥박을 측정하여 제가 살아 있는지 확인하고 우승 금액을 확인해 보라고 제안했습니다."

수년 동안 코피는 부모님이 심어준 직업 윤리를 뉴브런즈윅의 작은 마을에서 아홉 명의 자녀 중 한 명으로 성장시켜 은행 업계에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하지만 그가 진정으로 두각을 나타낸 것은 바로 그의 자원봉사 활동 덕분이었습니다.파워볼사이트

자원봉사에 대한 수많은 찬사
수년 동안 코피는 토론토와 캐나다 전역에서 원주민, 어린이 및 유아 발달, 여성 기업가, 공직 여성 등 교육과 다양성을 위한 대의를 옹호해 왔습니다.

그의 업적으로 코피는 2003년에 캐나다 훈장 장교로 임명되었습니다. 매니토바 추장 회의는 찰리를 퍼스트 네이션을 지지한 공로로 명예 추장으로 임명했습니다. 또한 주미 캐나다 대사관으로부터 캐나다 여성 국제 비즈니스 이니셔티브 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승리는 수십 년 동안 옹호해 온 대의를 지속 가능하게 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라고 Coffey는 말합니다. "저는 유인물 대 유인물이라는 전제를 믿으며 더 강력한 목소리가 필요한 조직을 지원하고 싶습니다. 캐나다 훈장의 모토는 '그들은 더 나은 나라를 원한다'는 것이며, 이는 저에게 시사하는 바가 큽니다. 특히 원주민을 위한 더 나은 토론토, 더 나은 온타리오, 더 나은 캐나다에 대한 열망입니다."슬롯사이트

작품 속 가족 휴가
코피는 자원봉사 활동을 계속할 계획이었지만, 당첨금으로 자신을 대접하고 싶은 일이 하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함께 축하하고 더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가족 휴가입니다

Report this page